26일 축협 조합장 선거
상태바
26일 축협 조합장 선거
  • 보은신문
  • 승인 1993.10.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번장, 주진홍 후보 경합
오는 26일 오전 7시∼오후6시 보은 축협(조합장 김정섭)의 조합장 선거가 실시된다.

이에따라 후보자 등록 기간이었던 지난 11일부터 16일 오후 5시까지 조합장 후보자로 등록한 윤번장 후보와 주진홍 후보 2명이 경선을 벌이게 됐다. 회북·회남면은 축협 회인지소에서, 기타 9개읍면은 축협 예식장에서 각각 투표가 실시될 예정이다.

윤번장(50. 보은읍 월송리) 축종별 사육규모 : 양돈 9백두(현재 7백두 사육)

학력 및 주요경력 ①보은중학교 졸(8회) ②보은축협 창립 발기인, 보은 축협 대의원·이사·감사, 보은축협 조합장 직무대리, 보은읍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 역임 ③현 보은읍 농촌지도자 회장, 군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

공약 ①내실을 다지고 축산농민의 어려운 문제를 풀어주며 ②조합원이 주인이고 축산농민을 위해서 제몫을 다하는 축협조직 ③잘사는 축산농민을 만드는데 축협의 역량을 다하며 ④마무리해야 할 축협사업을 매듭짓겠다.


주진홍(38. 수한면 성리)

축종별 사육규모 : 양돈 5백두

학력 및 주요 경력 ①보은중학교 졸(19회) 목포 해양 전문대학교 졸 ②보은축협 대의원, 보은축협이사, 한국 농민 후계자 보은군 연합회장 역임 공약 ①조합원이 주인의 권리를 존중받고 화합하는 조합을 이룩하고 ②조합원들의 고통과 아픔을 대변한 진정한 일꾼이 되고 ③조합원들의 실질적 소득이 보장되도록 노력하겠으며 ④조합원의 편익을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