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인기 끈 보은 농산물
상태바
소비자 인기 끈 보은 농산물
  • 보은신문
  • 승인 1992.07.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도지회 금요시장 '보은의 날'
농협 도지회 주관으로 도지회 뒤뜰에서 매주 금요일에 열리고 있는 금요시장이 6월26일 보은의 날을 마련, 군내 10개 농협이 모두 참가한 가운데 도시민들에게 보은을 널리 알림은 물론 보은의 특산물과 무공해 농산물을 판매, 총 2천5백만원의 높은 판매실적을 올렸다.

이날 금요시장에는 사기훈 농협 군지부장과 김동기 군수, 안상구 농촌지도소장, 각 농협 조합장 등 기관장이 참석해 각 판매장을 둘러보며 농산물 판매를 독려했다. 도한 각 기관장 부인들도 일일 판매원을 자청, 우리 농산물을 알리고 판매하는데 적극 협조해 높은 판매실적을 올리는데 한 몫을 하기도.

2.5톤 트럭으로 보은농협 4대, 속리산농협 2대, 기타 농협이 각1대분씩 농산물을 판매했는데 특히 △보은의 수박, 미싯가루, △속리산 도라지, △ 외속 백미, △마로 완두콩, △탄부 밤고마, △ 삼승 옥수수, △수한 토종닭 △회인 마늘, △ 내북 배추, 무우, △ 산외 도라지 등은 소비자들의 인기를 모은 품목으로 그중에서도 보은농협의 수박과 내북농협의 배추는 장이 서기가 무섭게 동이 나 트럭 1대분의 물량을 더 가져오기도 했다.

또한 이날 속리산농협 주부대학 동창회에서는 먹거리 장터를 운영, 식음료를 판매해 동창회 기금을 마련하기도. 금요시장 보은의 날은 오는 9월18일경 다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