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청 보은중학교 동문회 제6차 정기총회
상태바
재청 보은중학교 동문회 제6차 정기총회
  • 보은신문
  • 승인 1992.04.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문회, 모교, 고향발전 다짐한 화합의 장
보은중학교를 졸업하고 청주에 거주하고 있는 재청 보은중학교 동문회 제6차 정기총회가 지난 11일 청주 선-프라자에서 동문 2백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보은중학교 황림재 교장을 비롯, 각 지역 회장단인 보은의 김서구 총동문회장, 서울의 백중영회장 등이 참석해 축하해 준 이날 정기총회에서 윤채현 회장(58. 1회, 증평공고)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많은 회원들이 참석, 자리를 빛내줘 감사드린다"며 "우리 동문회는 앞으로도 동문회의 발전은 물론 모교와 고향발전에 기여하고 회원 상호간의 친목도모에도 앞장설 것"이라고 인사했다.

그리고 조성훈, 박종기 도의회 의원의 인사와 함께, 이번 14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전국구로 당선된 15회 동문 구천서씨에 대해 소개하자 회원들은 박수로 환영했고 구천서씨는 "애향심을 갖고 모교와의 긴밀한 결연으로 모교발전에 일익하고 성심껏 의정활동을 펴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동문 회원간의 친목을 돈독히 하고 동문회 발전에 기여한 이환욱(1회, 보은신문 사장), 장진(1회, 충북도청), 조부제(6회, 가축위생시험소), 김옥규(11회, 상업)동문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또한 임원 개선에서 회장에 서병규씨(2회, 청주MBS 편성국장)가 선출되었고, 기타 임원진은 유임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