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은군가족센터(센터장 정해자)는 나현수 ㈜지강산업 대표가 보은군 내 다양한 가족을 위한 2025년 보은가족 한마음 어울림 축제 ‘너랑나랑노랑’ 명랑운동회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2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지난 3일 밝혔다.
정해자 센터장은 “다양한 가족을 위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 주신 (주)지강산업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가장 빛나는 기쁨은 가정의 웃음이다. 가족의 웃음이 빛날 수 있도록 전달해 주신 후원금을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이에 나현수 대표는 “기업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야 한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이번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보은군 내 도움이 필요한 다양한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지강산업은 낙상방지 시설 전문 시공 업체로 국내 도로위의 위험 요소인 낙석으로부터 인명 피해, 재산 피해를 예방하는 재난 안전 산업 전문 업체이다. 기존 낙석방지망을 보완한 마름모 형태의 와이어로프로 충격 흡수부를 형성해 구조적 일체성을 확보하고 조밀도를 높여 효율적인 하중분산, 낙석 지지력을 갖는 재난안전신기술(NET)을 보유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