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현 ㈜삼우건설 대표 ‘남다른 고향 사랑’
상태바
이국현 ㈜삼우건설 대표 ‘남다른 고향 사랑’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5.03.13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대가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철도 유치 1001명 서명부도
이국현·송명숙 부부 가족들이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후 카메라 앞에 섰다. /보은군 제공
이국현·송명숙 부부 가족들이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후 카메라 앞에 섰다. /보은군 제공

㈜삼우건설 이국현·송명숙 대표가 가족들과 함께 지난 7일 보은군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650만 원을 기탁했다고 보은군이 알렸다.
이번 기탁은 고향이 보은군인 이국현 대표가 아들, 손자 등 세대를 이어가는 기부를 실천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한다. 이날 아들 부부(4명), 손자·손녀(5명) 등 이 대표 3代 가족 모두가 고향을 향한 마음을 나눴다.
이 대표는 가족 구성원들이 고향인 보은뿐 아니라 이웃에 대한 사랑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길 바라는 마음에 솔선수범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등 주변을 따뜻하게 만들고 있다.
이국현 대표는 이뿐만이 아니라 보은군에서 적극적으로 유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청주공항~보은~김천 간 철도 유치를 위해 전국을 돌며 받은 1,001명의 서명부를 전달하는 등 고향에 철도 유치 운동에도 동참했다.
이 대표는 “가족 3代가 함께 고향의 발전을 위해 마음을 모을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고향의 미래를 위한 작은 노력이 모여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국현 대표 가족들로부터 고향사항 기부금을 기탁받은 최재형 군수는 “이 대표님을 비롯한 아들, 손자 등 3代 가족이 함께한 고향사랑기부금과 전달해 주신 서명부가 보은의 발전에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지역의 미래를 위해 기탁해 주신 기부자들의 노력이 지역에 큰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