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청보은군민회 제28차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
상태바
재청보은군민회 제28차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 ‘성료’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5.02.13 0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희 회장 “더욱 따뜻한 발전하는 공동체를 만들어가자”
이태희 재청보은군민회장이 군민회 발전을 기원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이태희 재청보은군민회장이 군민회 발전을 기원하며 인사를 하고 있다.

 재청보은군민회(회장 이태희)가 지난 7일 청주시 용암동 S컨벤션센터에서 제28차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황인학 재경보은군민회장, 박희근 재대전보은군민회장, 윤건영 충북교육감, 이강일 국회의원, 박완희 청주시의원, 신민철 서원구청장, 조미숙 충북도청보은향우회장, 변인순 보은부군수를 비롯한 내빈과 재청 군민 등 200여명이 참석해 재청보은군민회의 발전과 행복을 기원했다.
 이 자리에서 재청보은군민회는 변인순 부군수에게 고향의 인재 육성에 써 달라며 200만원의 장학금을 보은군민장학회에 전달했다.
 이어, 정서윤(주성고 1학년), 박소진(일신여중 1학년), 장영준(탄금중 1학년), 이기윤(운동중 2학년), 천희라(나성중 3학년) 학생에게 각각 30만원 총 1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큰 인물로 성장을 기원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재청보은군민회 발전에 기여해 온 구호서 총무국장과 최현태 부회장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하며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이태희 회장은 이 자리에서 “우리 보은회가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더욱 따뜻하게 발전하는 공동체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그러기 위해 회원여러분께서 더욱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그 무엇보다 중요한 만큼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더욱 발전하는 보은회가 되도록 노력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변인순 부군수는 “남다른 노력과 열성적으로 충북 제일의 군민회로 발해 온 재청보은군민회가 너무나 자랑스럽스럽다”며 “재청보은군민회가 이렇게 훌륭하게 정착할 수 있었던 것은 여러분 개개인의 끊임없는 노력과 이 자리에 계신 고향 선후배 간의 끈끈한 우정이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한다”고 감사를 표했다.
 이어, 보은군이 추진하는 고향사랑 기부금제와 ‘청주공항~보은~김천’ 노선과 ‘청주공항~보은~포항’노선 등 제5차 국가철도망 구축계획을 설명하며 재청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요청했다.
 재청보은군민회를 이끌고 있는 이태희 회장은 마로면 적암리가 고향으로 청주 운호고와 청주대 경영학과(학사·석사)를 졸업했으며 청주시 오창읍에서 폐기물처리 전문업체인 ㈜엔이티를 운영하고 있다.
 사회활동에도 적극적인 이 회장은 현재 충북체육회 부회장, 바르게살기운동 청주시협의회장, 충북도 체조협회장, 충북아너소사이어티클럽 대표, 충북리더스클럽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앞서가는 활동가다.
 한편, 보은군에서는 이날 행사장에서  제5차 국가철도망 유치 서명은 물론 퍼포먼스를 전개하며 적극적인 유치의지를 표출했다.

이태희 회장이 구호서 총무국장과 최현태 부회장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이태희 회장이 구호서 총무국장과 최현태 부회장에게 감사패와 공로패를 전달하고 있다.
이태희 회장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태희 회장이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재청보은군민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에 군민들이 운집해 있다.
재청보은군민회 정기총회 및 신년하례회에 군민들이 운집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