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농협 청사 준공식 및 새농민 대회
상태바
보은농협 청사 준공식 및 새농민 대회
  • 보은신문
  • 승인 1991.1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 소득증대·지위향상 위해 매진"
조합원들은 오랜 숙원사업이었던 보은 농협의 청사가 신축돼 지난달 31일 준공식 및 새농민대회를 성대하게 가졌다. 한호선 농협 중앙회장, 장지춘 도지회장을 비롯한 농협 관계와 국회의원 박준병 민자당 보은 옥천 영동지구당 위원장, 석상태 군수 및 군내 기관단체장, 보은 농협 조합원 등 약 1천5백여명이 참석해 청사준공을 함께 축하했는데, 신축된 보은농협 청사는 7억4천여만원을 투입, 건평 4백평에 지하 1층에는 식당, 연쇄점, 지상 1층에는 사무실, 2층에는 예식장, 미용실, 조합원 휴게실 등 각종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청사준공 테이프를 끊은 뒤 농공고 운동장에서 열린 새농민대회에서 곽상근 보은농협 조합장은 "조합원들과 농협 직원들이 그동안 낡은 청사에서 많은 불편을 겪었는데, 오늘 이렇게 훌륭한 시설을 갖춘 종합청사가 준공된 것은 다함께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보은 농협은 조합원들의 소득증대와 지위향상을 위해 힘껏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리고 한호선 농협 중앙회장은 "대추, 사과, 산채 등 보은의 특산물 개발로 농가소득 증대에 전력한 농민들을 치하한다."면서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는 돕는다는 격언과 같이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 삶의 터전인 농촌을 지키자."고 치하했다. 그동안 보은농협 발전에 많은 공로를 세운 조합원들에게 각종 시상도 있었다.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우수 영농회장 : 장속리 이석, 우수 부녀회장 : 학림2구 양길자, 우수 작목반장 : 길상리 김승현, 모범농가 : 노티리 김종구, 장수상 : 길상2구 서이천, 효도상 : 강신1구 김영숙, 착한 어린이상 : 김동민(동광국교), 임기호(중초국교), 조인기(학림국교), 황의현(종곡국교), 농민봉사상 : 김흥범 보은농협 지도부장, 공로패 : 종곡ㄹ 김찬구, 교사리 서병기, 감사패 : 남부전업자 고운식, 서대전 농협 안상용, 제주 중문 농협 오남식, 이지훈 건축사, 안남농협 정창영, 청봉건설 최장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