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댐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세계음악 선사
상태바
대청댐노인복지관, 어르신들께 세계음악 선사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4.12.26 0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전통악기와 함께하는 음악여행에 모두가 만족
대청댐노인복지관을 찾은 에쓸램프 죠이 단원들이 아름다운 세계음악의 선율을 선보이고 있다.
대청댐노인복지관을 찾은 에쓸램프 죠이 단원들이 아름다운 세계음악의 선율을 선보이고 있다.

 예술램프 죠이(대표 김창선)가 지난 18일, 대청댐노인복지관을 찾아 다양한 악기의 선율을 어르신들께 선사했다.
 대청댐노인복지관을 찾은 예술램프죠이에서는 ‘변사의 상상 음악극장’ 등으로 세계민속음악을 팬풀루트 등 각국의 악기로 연주는 물론, 다양한 세계 전통악기로 바람, 파도, 뱃고동, 개구리, 귀뚜라미, 천둥, 새 소리 등을 들려주며 재미있고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했다.
 또, 복지관 2층 복도와 강당에는 여러나라의 전통악기들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신명나는 공연도 함께 펼쳤다.
 공연을 관람한 어르신은 “이렇게 여러 가지 악기가 있는 줄은 생각도 못했다”며 ”여러가지 악기로 연주를 들어보니 마치 딴 세상에 온 것 같이 즐거웠고, 함께하는 레크레이션도 너무 즐거웠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청댐노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색다른 공연을 통해 보은군 회남·회인면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여가활동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대청댐노인복지관에서는 K-water 대청댐지사(지사장 윤재찬)의 지원을 통해 8월부터 이달까지 노인일자리사업 ‘대청정지킴이’ 사업을 펼치는 등 지역노인의 복지증진에 매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