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로지텍, 사랑의 김장김치 기탁
상태바
삼성전자로지텍, 사랑의 김장김치 기탁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4.12.05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롭지텍 직원들이 자매 결연마을인 삼승면 천남3구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담고 있다. 
삼성전자롭지텍 직원들이 자매 결연마을인 삼승면 천남3구를 방문해 김장김치를 담고 있다. 

 삼성전자로지텍(대표 최수영)에서 지난 27일, 김장김치 500포기를 기보은군에 기탁했다.
 삼승면 천남3리와 1사 1촌 자매결연을 맺은 삼성전자로지텍에서는 이날, 천남3리를 방문해 사랑의 김장 김치담그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김장 김치담기에는 삼성전자로지텍 임직원 50명과 마을 주민 20명이 삼승면 천남3리 마을회관 광장에 모여 1000포기의 배추로 김장 김치를 담갔다.
 삼성전자로지텍은 이날 담근 김장 김치 500포기(100상자)를 보은군 내 저소득 독거노인을 후원하기 위해 보은군에 지정·기탁 했으며, 나머지 500포기는 수원시 사업장 인근 사회복지시설에 기부했다.
 최수영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이 정성이 듬뿍 담긴 김치를 맛있게 드셔주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자매마을인 천남3리와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지역의 소외계층에 희망을 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최재형 군수는 “자매결연을 통해 작은 농촌 마을에 활기를 넣어준 삼성전자로지텍에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김치는 소외계층 어르신들께 잘 전달해 드리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