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자원봉사센터 ‘연합봉사’ 성황리에 종료
상태바
보은군자원봉사센터 ‘연합봉사’ 성황리에 종료
  • 보은신문
  • 승인 2024.11.07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에 참여해 온 자원봉사자들이 ‘연합봉사’로 2024년 활동을 종료하고 있다. 
봉사에 참여해 온 자원봉사자들이 ‘연합봉사’로 2024년 활동을 종료하고 있다. 

 보은군자원봉사센터가 6일, 보은읍행정복지센터에서 대표 봉사프로그램인 ‘연합봉사’ 종료식을 갖고 2024년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자원봉사자 40여 명이 참여해 노인복지대학 학생 100여 명에게 이·미용, 칼갈이, 마사지, 노인 상담 등의 봉사를 펼쳤으며, 사전공연으로 펼쳐진 오카리나 공연 및 하모니카 공연 등을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연주해 커다란 호응을 얻었다.
 연합봉사는 보은군 소재 11개 자원봉사 단체가 힘을 모아 한 달에 한 개의 읍·면을 돌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펼치는 이동 봉사 서비스로 지난 3월 장안면을 시작으로 평균 4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참여해 9개 읍·면을 순방하며 마사지, 상담, 칼갈이 등 재능기부를 했다.
 보은군자원봉사센터 연합봉사는 10여 가지의 자원봉사를 동시에 제공함과 동시에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들이 가까운 곳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어르신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김순자 센터장은 “연합봉사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을 꼼꼼히 살펴 다양한 봉사활동을 추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