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문화재단이 충북 가을관광 홍보 이벤트 ‘FALL IN CHUNGBUK’의 일환인 ‘충북 단풍 명산에 빠지다’ 이벤트를 오는 11월 8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등산객, 등산동호회 대상 이벤트로 가을 단풍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충북 소재지의 명산을 등정하고 후기를 공유하면 심사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충북은 면적의 65%가 산악지역인 만큼 가을철 국내 최고의 산악관광지로 속리산과 월악산이 꼽힌다. 재단은 충북의 명산을 찾는 등산객, 등산동호회가 충북 가을의 멋을 만끽하길 바라는 취지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한다.
참여방법은 11월 8일까지 등산객은 산행 후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한 후 포스터 내 QR코드 스캔 또는 네이버폼(https://naver.me/GDaVuABr)에 접속하여 게시글 링크를 작성하고 제출하면 스타벅스 커피쿠폰, 충북 관광달력 등의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등산동호회는 산행 후 인증사진을 동호회 및 회원 SNS에 업로드하고 게시물 링크와 함께 등산 후기, 추천 등산코스, 주변 관광지 및 맛집 추천 등 후기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심사를 통해 여가활동비 20만원을 지원한다. 선정된 후기는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충북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및 재단 SNS(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충북문화재단 관광마케팅팀(043-224-2824)으로 문의할 수 있다.
속리산 등 등산객 대상 경품 혜택 제공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