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문화 숏폼 공모전 개최
상태바
학습문화 숏폼 공모전 개최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4.04.11 0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교육·문해교육 부문, 총상금 1천만원 

충북인재평생교육진흥원이 도민을 대상으로 ‘2024년 충청북도 학습문화 숏폼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전년도 문해교육 쇼츠 공모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문해교육 1개 부문에서 평생교육 부문을 추가, ‘배움에 진심, 학습은 평생!’이라는 주제로 2개 부문 총 19개 작품을 선정하여 시상할 예정이다. 
공모에는 연령, 지역, 개인이나 단체 등 별도 제한 없이 충북도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평생교육과 문해교육 두 개 부문 중 한 개 부문을 선택, 1명(팀)당 최대 세 작품까지 출품 가능하다. 단, 동일인(팀), 동일학급에 대한 중복시상은 하지 않는다. 
△평생학습으로 경험한 배움의 즐거움·학습을 통해 얻은 자신감을 담은 생활모습 △학습지원을 통한 지역사회·학습자의 긍정적 변화를 담은 사례 △평생학습에 대한 사회적 공감 확산 및 잠재학습자의 학습참여를 독려하는 메시지와 관련된 내용을 자유롭게 표현한 30초 이상, 1분 이내의 짧은 영상을 제작해 5월 24일 17시까지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chrdf0318@gmail.com)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들은 기본요건 등 확인을 위한 예비심사를 거친 뒤, 공정성·전문성 확보를 위해 전문가 심사, 온라인 투표 등 총 3단계의 심사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 발표는 6월 28일 인평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며 대상 1팀(명), 최우수상 2팀(명), 우수상 6팀(명), 장려상 10팀(명), 총 19팀(명)에게 인평원장 명의의 상장과 총 1천만원의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