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여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커피차 캠페인 펼쳐
상태바
보은여고,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커피차 캠페인 펼쳐
  • 보은신문
  • 승인 2024.04.04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여고(교장 최인길)에서 지난 3월 27일, 학생들이 보다 안전하고 활기차게 학교에 적응할 수 있도록 <학교폭력 로그아웃! 생명사랑 로그인!>을 주제로 「학교폭력 및 자살예방 캠페인」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학생들이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학교에서 학교폭력을 없애고, 나와 친구들의 생명을 사랑하며 함께 지켜나가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빠른 사회변화와 정서변화에 적응해 나가기 위해 심리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따뜻한 학교, 안전한 학교’의 분위기를 조성해 자신의 꿈과 희망을 마음껏 펼쳐 나가기를 기원하는 선생님들의 뜻깊은 응원도 가득 담아 학생과 교사가 함께한 뜻깊은 행사였다.
 캠페인에 참여한 한 학생은 “커피차 응원 캠페인을 하면서 마치 제가 특별한 사람이 된 것 같아 기분이 너무도 좋았다.”며, “학업과 진로 등의 문제에 집중하다 보면 지치고 힘들 때도 있고, 타인에 대한 소중함을 잊을 수도 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옆에 있는 친구들의 소중함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됐다.”고 만족을 표했다. 
 최인길 교장은 “학교폭력 및 자살예방캠페인을 통해 나누는 따뜻한 차 한 잔이 학생과 교직원들의 마음을 위로해 주고,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며, 학교폭력이 없는 학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