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봄꽃 명소 이벤트 진행
상태바
충북 봄꽃 명소 이벤트 진행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4.03.28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 보청천 등 8곳 추천 여행지 선정
보은군 탄부면 고승교 인근에 핀 보청천 제방변 벚꽃길.
보은군 탄부면 고승교 인근에 핀 보청천 제방변 벚꽃길.

충북도가 봄을 맞아 아름다운 충북의 봄꽃 명소를 둘러보고, 그 아름다움을 함께 나누기 위한 ‘충북 꽃나드리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25일부터 5월 17일까지 8주간 진행되며, 참가자는 충복 봄꽃 명소에 방문해 촬영한 사진을 본인의 SNS 계정에 필수 태그(#충북꽃명소 #충북꽃나드리)를 포함해 업로드 후, 나드리 홈페이지에 인증 내용을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5월 31일에 발표 예정이며, 총 100명에게는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1만원 상당)이 지급된다. 
이와 연계로 충북 나드리에서는 이달(4월)의 추천 여행지로 충북의 봄꽃 명소 8곳을 소개한다. 추천 여행지 8곳은 △청주 무심천, 상당산성 △제천 청풍호 벚꽃길 △보은 보청천 △옥천 친수테마공원 △진천 벚꽃섬 △괴산 청안교 △단양 소금정공원으로 아름다운 수변경관과 함께 꽃구경을 즐길 수 있는 충북의 봄꽃 명소이다. 
청주 무심천은 충북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로 야간에도 매우 매력적이어서 야경과 함께하는 벚꽃은 낮과는 다른 분위기를 선사하고, 4월부터 무심천 롤러스케이트장에서 펼쳐지는 제21회 청주 예술제는 벚꽃과 함께 다양한 작품과 공연 등의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은 보청천은 하천 주변(약 24㎞)을 따라 벚꽃길이 펼쳐져 있어 길을 걷다 보면 마음까지 환해지는 명소이다. 벚꽃축제도 열려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축제로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에서 꽃놀이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