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체험휴양마을 물놀이장 인기 만점
상태바
숲체험휴양마을 물놀이장 인기 만점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3.08.1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주말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숲체험휴양마을 이용객들이 물놀이장에서 불볕 더위를 식히고 있다.
지난 주말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인 숲체험휴양마을 이용객들이 물놀이장에서 불볕 더위를 식히고 있다.

최근 기록적인 폭염 속에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물놀이장이 이용객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군에 따르면 숲체험휴양마을 물놀이장은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내 약 1300㎡ 규모로 조성돼 폭포, 족욕체험장, 스파체험장, 대형물놀이장, 화장실 및 샤워실 등이 갖춰져 있다. 특히, 숲속 물놀이장은 현지 지형을 살려 소나무를 최대한 살리고 주요 이동통로에 데크를 설치해 이용객들이 소나무 숲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물놀이를 할 수 있다.
군은 이용객들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물놀이장 각종 시설과 주변 환경을 정비와 함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이용객들이 안전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만반의 노력을 기울였다.
장덕수 속리산휴양사업소장은 “여름 휴가철 숲체험휴양마을을 찾아주신 이용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피톤치드 가득한 소나무 숲속에서 자연을 만끽하며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숲체험휴양마을 물놀이장은 시설 규모 및 안전을 위해 속리산 숲체험휴양마을 이용객만 이용이 가능하다. 오는 27일까지 운영하며, 이용시간은 오전 9시부터 11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