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라이온스클럽·안마봉사단
재능기부 아름다운 봉사 펼쳐
상태바
보은라이온스클럽·안마봉사단
재능기부 아름다운 봉사 펼쳐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3.06.15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마로면에서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보은군 민간공동체팀
보은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이 마로면에서 봉사활동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보은군 민간공동체팀

보은라이온스클럽(회장 최국정)과 보은군시각장애인협회 안마봉사단은 지난 11일 마로면 기대리 일원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이날 이른 아침부터 라이온스클럽 30명의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소규모 농기계 수리, 화장실 배관 교체, 가스차단기 수리 등 분야별 재능기부로 봉사활동을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보은군시각장애인협회 안마봉사단도 재능기부에 동참해 안마서비스, 칼갈이 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쳐 이날 행사가 더욱 알찼다.
농기계 수리를 제공 받은 지역주민은 “농기계 수리하려면 읍내까지 가지고 가야 해서 부담이 많았다”며 “다들 쉬는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마을까지 찾아와 농기계를 수리해 줘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최국정 보은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주말 아침부터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위해 참여해준 회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내가 살고 있는 지역사회에서 어려운 이웃을 도우며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보은라이온스클럽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재능 봉사하는 회원들 격려·위로차 현장을 방문한 최재형 군수는 “어려운 이웃을 위한 따뜻한 재능기부 봉사활동을 해주신 보은라이온스클럽 최국정 회장님을 비롯한 회원 그리고 보은군시각장애인협회 안마봉사단에게 감사하다”며 “소외된 군민이 없는 보은군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정책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