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명 대학생 총 2080만원 지급
재단법인 보은장학회(이사장 안종민)는 2월27일 장학회 이사와 감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3년도 상반기 지급분인 제 41차 장학금을 수여했다. 장학금을 받은 대학생은 총 26명으로 지급된 장학금은 1인당 80만원씩 총 2080만원이다.21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보은장학회는 이번 41차까지 총 1218명에게 5억2597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안종민 이사장은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을 축하해주면서 학업에 더욱 정진해 장차 이 나라를 이끌어갈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장학회 관계자들은 장학금을 받은 대학생들과 함께 식사를 하는 등 대화의 시간을 갖고 격려를 하며 용기를 북돋워 주고 고충을 들어주는 등 친분을 쌓고 이들이 고향인 보은 발전에 관심을 가져 기여를 할 수 있는 동기도 부여했다.
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다음과 같다.
김동규(회남 사음, 외국어대) / 김두헌(서울, 연세대) / 김선배(외속 봉비, 한양대) / 김선영(보은 삼산, 공주대) / 김양구(회남 신곡, 충북대) / 김용은(수원, 아주대) / 김응수(회북 중앙, 성균관대) / 김지연(보은 이평, 청주대) / 박남수(삼승 원남, 대전대) / 박영주(회북 눌곡, 서울대) / 안지영(청주, 충남대) / 어수한(보은 장신, 청주대) / 원정희(탄부 상장, 충남대) / 유춘조(서울, 건국대) / 이명배(보은 이평, 동국대) / 이미선(대전, 충남대) / 이원정(청주, 청주대) / 이주미(서울, 성균관대) / 주은정(서울, 서울대) / 진영운(서울, 고려대) / 차헌태(서울, 한성대) / 최선영(보은 봉평, 서울대) / 최영숙(탄부 하장, 충북대) / 최재림(서울, 성균관대) / 홍순천(청주, 동국대) / 황경준(서울, 연세대)
저작권자 © 보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