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립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성료
상태바
보은군립도서관, 겨울방학 프로그램 성료
  • 김인호 기자
  • 승인 2023.03.09 0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어른들을 위한 화코칭’ 수업 예정
보은군립도서관이 아이들을 위해 2개월간 마련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은 소윤경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 운영 모습.
보은군립도서관이 아이들을 위해 2개월간 마련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은 소윤경 작가와의 만남 프로그램 운영 모습.

보은군립도서관이 겨울방학을 맞아 1월부터 2월까지 2달간 진행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이 마무리됐다.
천문프로그램인 ‘찾아가는 천문대’를 시작으로 그림책을 통해 예비 초등학생들의 학교생활 적응을 도와준 ‘어서와! 학교는 처음이지?’, 반려동물을 키울 때 가져야 할 책임감을 일깨워 주는 ‘소윤경 작가와의 만남’ 등 겨울방학 동안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돼 아이들과 학부모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어린이들의 활기찬 겨울방학 생활을 독려하기 위해 보은군립도서관이 마련한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마다 아이들은 설레는 마음으로 도서관에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었다.
보은군립도서관은 3월에도 ‘화내고 후회하는 어른들을 위한 화코칭’ 수업이 있을 예정으로 최근엔 수강생 모집 첫날 신청정원이 마감되는 등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도서관 프로그램은 인기가 매우 높다고 한다.
이미화 문화누리관운영팀장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통해 책 읽기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주민 간 소통을 통해 가까워지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두가 독서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군민들에게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보은군립도서관 누리집를 참고하거나, 문화관광과 문화누리관운영팀(043-540-3572)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