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대 이희복 대장 취임
상태바
2대 이희복 대장 취임
  • 곽주희
  • 승인 2003.01.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읍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보은읍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 행사가 지난 22일 화성가든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박종기 군수와 김용호 청주동부소방서장, 김기훈 군의원, 유완백 보은읍장, 김태용 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이진형 행정과장을 비롯 여성 대원과 남성 대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초대 김현복 회장이 도지사 공로패와 군 의용소방대연합회장 공로패, 기념품(금반지), 보은읍 여성의용소방대원 일동의 감사패 및 기념품(금반지)을 받았다. 99년 11월 초대 대장으로 취임한 김현복 대장은 이임사를 통해 “발대한지 얼마 안된 것 같은데 벌써 3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대장의 임무를 무사히 마무리 할수 있도록 도와 준 대원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몸은 떠나도 항상 마음은 대원 여러분과 함께 할 계획으로 여성의용소방대가 우뚝설 수 있도록 신임 이희복 대장과 함께 대원 여러분들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임기 3년의 2대 대장으로 취임한 이희복 대장은 취임사를 통해 “명예롭게 이임하는 전 김현복 대장의 뜻을 받들어 지역사회와 지역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신뢰받는 여성의용소방대로 발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심부름꾼으로 열정적인 자세로 가일층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32명의 대원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은읍 여성의용소방대를 이끌어갈 임원진은 △대장 : 이희복 △부대장 : 윤금자 △홍보부장 : 박학순 △구호부장 : 신정임 △서무반장 : 최점순 △홍보반장 : 이기순 △구급반장 : 박현주 △구호반장 : 김용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