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년산성 등산대회성료
상태바
삼년산성 등산대회성료
  • 곽주희
  • 승인 2002.11.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민들이 삼국통일의 교두보 역할을 했던 삼년산성을 등산하며 군민 화합과 남북 평화통일을 염원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보은군협의회(회장 김병우)는 지난 5일 군청 공설운동장에서 박종기 군수와 김연정 군의회의장, 이동호 민주평통 충북부의장, 이재수 재경군민회장을 비롯, 군내 기관·사회단체장 및 주민 2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9회 평화통일염원 군민 등산대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날 대회에는 자매결연을 맺은 서울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송파구협의회(회장 최용근) 회원 40여명이 참석해 농산물(탄부 고구마) 교류사업을 펼쳤으며, 경품 속옷 600점도 기증했다.

또한 이재수 재경군민회장이 의류(겨울잠바) 30점을 기중했으며, 아일인텍(주) 장복선 회장이 김치냉장고 담독 1대를 기증했으며, 출향인 가수겸 아일인텍(주) 홍보부장 이상신씨가 무료로 공연을 펼쳤다. 이밖에 월드컵가든(대표 권만희·김순덕)에서 월드컵 기념 이벤트 행사를 통해 대형 김치냉장고를 추첨, 전달할 계획이었으나 대상자가 찾아가지 않자 이날 대회에 군민들에게 환원하고자 기증, 박수갈채를 받았다.

민주평통 군협의회는 참석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수건)과 중식(빵, 우유)을 제공하고, 행사 후 행운권을 추첨해 김치냉장고, 가전제품, 자전거, 생필품, 등 다양한 상품을 추첨해 경품으로 참석자에게 나눠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