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 사회복지대회 성료
상태바
보은 사회복지대회 성료
  • 곽주희
  • 승인 2002.10.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 증진 유공자 표창
군 사회복지협의회(회장 김광태)는 지난 17일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2002 보은 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김동응 부군수, 김연정 군의회의장 및 군의원들과 각 기관·사회단체장,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군 사회복지협의회 이상기 고문이 감사패를 받았으며, 서광식 운영위원이 도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김남수 운영위원이 군 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을 각각 수상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인우원 등 군내 노인요양시설 입소노인들을 초청, 중식을 제공했으며 행사를 마치고 남은 음식은 군내 노인요양시설 및 복지시설로 전달했다.

한편 군 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2000년 10월 12명의 창립위원들이 모여 12월 21일 창립, 현재 운영위원 45명, 읍·면 지도위원 15명, 일반회원 100명, 사회단체 협력회원 60명 등 22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소외 농촌지역 사회복지 활성화를 위한 이동 사회복지관을 운영, 김남수 한의원 원장을 팀장으로 월 2회 노인들의 건강관리 상담 및 진료와 독거노인, 영세민 등 소외계층을 위한 푸드뱅크 사업 실시, 불우이웃돕기 사업과 중·고등학생들의 자원봉사이념 앙양을 위한 청소년 자원봉사학교 운영, 지역 봉사단체와 상호 협조를 통한 복지사회 구현에 전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