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직업의식교육 특강
상태바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 직업의식교육 특강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19.08.2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2일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박미선) 2층 속리산홀에서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특강이 실시되었다.
이날 특강은 웨딩 다담 심다영 대표가 개인의 다양성을 존중하여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모습을 교육했다.
이미지메이킹이란 무엇인가와 퍼스널 컬러의 이해 언어와 행동의 이미지메이킹을 통한 눈썹그리기, 호감가는 이마라인 그리기, 질의응답 등이 교육 내용이었다.
긴 얼굴형은 일자눈썹으로 그려줘야 얼굴이 분할되는 느낌으로 덜 길어 보이고, 앞머리보다 눈썹 꼬리 부분이 내려가게 그리면 우울해 보이는 인상이 되니 내려가지 않도록 해야 한다.
각진 얼굴은 눈썹을 부드럽고 둥근 아치형으로 두껍지 않게 그려주는 것이 포인트라고 한다.
계란얼굴형은 다양한 눈썹 모양이 어울리는 형인데 조금 더 어려보이고 싶다면 둥근 아치형으로 그려주면 된다고 한다.
화장을 할 때에는 화장품을 적당량으로 연하게 화사하게 바르는 것이 어울린다고 한다.
요즘은 남자든지 여자든지 내 몸 자체와 내 얼굴이 아름답게 하고 싶은 것이 사실이다. 이날 30여 명의 참석자들은 화장하는 자체와 눈썹을 요즘에 문신도 많이 하기 때문에 현재 그리는 것보다 화장하는 자체를 알려주는 것이 좋다고 했다. 실제 화장을 많이 하기 때문에 참석자들 전원이 집중해서 강의에 임했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마무리 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