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실천하는 ‘새빛LED조명’
상태바
이웃사랑 실천하는 ‘새빛LED조명’
  • 김태혁 실버기자
  • 승인 2019.06.05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모콘형 조명등 설치로 사랑의 빛 전해
▲ 새빛LED조명 기술자가 어려운 가정을 찾아 LED조명등을 설치하고 있다.

새빛LED조명(대표 민갑기)이 지난달 22일 보은읍과 속리산면 등에 거주하는 취약계층 13가정을 방문해 260만원상당의 LED전등 설치 및 리모콘을 전달하며 사랑의 빛을 선사한 것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날 설치작업에 직접 나선 민갑기 대표는 "생활과 거동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어 LED전등 설치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설치 후 환하게 웃는 어르신과 장애인분들을 보면 뿌듯함과 보람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이번에 LED전등 설치 지원을 받은 A씨는 “거동이 불편해 전등을 켜고 끄기가 불편했는데, 리모콘 덕분에 누워서도 전등조작을 편하게 할 수 있어 너무도 편안하다”며 “전기요금도 절감된다니 너무도 행복하다”고 감사를 표했다.
적십자보은지구협의회 나기홍 회장은 “우리 보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준 새빛LED조명 민갑기 대표께 감사드린다”면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인도주의 실천에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주에 소재한 ‘새빛LED조명’은 금년 들어 괴산, 청주, 진천, 음성 등 충북지역 곳곳을 찾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밝은 빛을 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