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대상 후보자 8월말까지 접수
상태바
군민대상 후보자 8월말까지 접수
  • 보은신문
  • 승인 2018.08.09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군이 ‘제12회 보은군 자랑스러운 군민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보은군 자랑스러운 군민대상은 보은군민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기 위해 군정방침인 ‘함께하는 도전 발전하는 보은’ 건설에 헌신 노력한 군민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부문은 지역발전, 사회봉사, 문화예술, 체육진흥, 윤리교양, 소득증대, 출향인사 등 총 7개 부문. 추천자격은 군민의 경우 공고일 기준 관내 5년 이상 거주자이며, 출향인사의 경우는 등록기준지가 보은군이면 추천이 가능하다.
후보자 추천권자는 읍면장, 각급 학교장, 기관단체장, 출향인단체 등이 해당되며 추천서와 추천서식을 작성해 오는 31일까지 군 행정과 서무팀에 제출하면 된다.
추천서와 추천서식은 군 행정과 서무팀 또는 읍면 총무팀에서 교부 받을 수 있다. 수상자 선정은 지역여론, 공적사항 등 후보자에 대한 현지조사 확인 후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쳐 출향인사부문은 3명, 나머지 부문은 1명씩 선정해 2018 대추축제기간 중인 10월 17일 보은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한편 보은군은 지난 1993년부터 보은군 자랑스러운 군민대상 수상자를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총 37명이 수상했다. 군민대상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군 행정과 서무팀(043-540-3113)이나 각 읍면 총무팀으로 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