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과채류 "여기모두"
상태바
신선한 과채류 "여기모두"
  • 곽주희
  • 승인 1998.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군지부 냉동 쇼케이스설치 판매나서
농협중앙회 보은군지부(지부장 심광홍)는 기존의 신토불이 창구를 확대, 냉동쇼케이스를 설치해 농업인과 고객(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과채류를 신선한 상태에서 보관, 판매해 호응을 얻고 있다. 농협군지부에서 지난 4월말 5백여만원을 들여 냉동쇼케이스를 설치, 농민들과 고객들의 편의와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지역에서 생산되는 배추나, 방울 토마토등 과채류를 공판장 시세 또는 봉사상품으로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존의 쌀, 잡곡등이외에도 군내 각지역에서 계절에 따라 생산 출하되는 더덕, 오이, 방울토마토, 배추, 홍고추, 풋고추, 수박, 참외등 과채류와 각 회원농협에서 생산되는 배, 복숭아, 대추음료와 꿀, 담배인 삼공사에서 나오는 홍삼정 등의 기타 제품과 보은전통식품에서 생산되는 참기름, 고추씨기름등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놓고 판매하고 있다.

또한 화개농협의 두충자, 감잎차등 차종류와 영동의 산골오징어, 전북완주 동산농협의 감식초, 총각김치, 배추김치등 김치류와 옥천농협의 산딸기즙, 포도즙 음료등 갖가지 상품을 진열해 놓아 고객(소비자)들로 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농협 관계자는 "군내에서 시가별로 생산되는 과채류를 냉동쇼케이스에 보관, 항상 신선한 상태에서 농협을 찾는 고객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판매해 생산자인 농업인과 소비자인 고객들에게 모두 이익을 주는 편의와 서비스를 제공차원에서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