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알릴 SNS 서포터즈 모집
상태바
충북 알릴 SNS 서포터즈 모집
  • 김인호 기자
  • 승인 2018.02.0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센티브 풍성

충북도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대한민국의 심장, 충청북도’의 이모저모 소식을 전국에 널리 알릴 제4기 충북 SNS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앞으로 2년 동안 충북도 공식 블로그와 SNS 채널의 활성화를 주도한다. 특히 충북도가 추진하는 다양한 도정 현안사업과 도정소식, 지역 곳곳의 행사와 축제의 이모저모, 그리고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를 찾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와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전국에 발 빠르게 알리며, 충북의 숨은 맛과 멋을 찾아내 전파하는 전도사 역할을 맡게 된다.
충북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많고 특히 사진이나 영상을 포함한 현장 취재와 SNS 활동이 활발한 사람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2월 7일까지. 모집인원은 블로그 분야 20명, SNS 서포터즈 50명 등 모두 70명이다. SNS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도지사 명의의 위촉장과 서포터즈증을 받게 되고, 채택된 콘텐츠에 대해선 소정의 원고료가 지급된다. 또한 왕성한 활동을 펼친 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품권 지급과 충북도지사 표창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관심 있는 분은 충북도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보내면 가능하고, 자세한 사항은 충북도청 공보관실(043-220-2083)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