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인삼공사 고객 감동사업 전개
상태바
담배인삼공사 고객 감동사업 전개
  • 곽주희
  • 승인 1998.03.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혈, 3C 실천 다짐 운동 벌여
담배인삼공사(군 지점장 박종오)고객과 함께 하는 기업으로 새롭게 변신한다. 군지점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4월25일까지 전 임직원들이 참여해 고객에게 웃음, 친절, 고객만족의 고객감동을 위한 3S 실천운동을 전개한다. 또한 경제살리기 차원의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따뜻한 사랑을 전한다는 것.

이를 위해 고객 만족의 친절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자는 결의문을 채택하고 고객 감동영업의 행동 실천의 지를 다짐하고 있다. IMF 한파로 의약품 제조용 혈장수입으로 매년 2500만 달러 이상의 외화가 낭비되는 것을 줄이기 위해 경제살리기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전 직원들이 적극 참여할 계획이다.

이와 같이 공사가 고객 중심으로 영업방침을 바꾼 것은 그 동안 공기업의 틀에서 탈피해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을 강화해 활력있는 조직 분위기를 형성하고 고객만족의 새로운 가치기준을 확립해 대외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서 이다. 한편 이번 3S실천 다짐운동은 각 사업장별로 전개되고 있으며, 충북지역본부 주관으로 14일 한국담배인삼공사 수안보수련관에서 지역본부 및 산하 9개지점, 홍삼청주지점 등 임직원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결의문을 채택, 고객감동영업의 실천의지를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