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차 정기총회 및 지부장 이·취임식
상태바
제13차 정기총회 및 지부장 이·취임식
  • 곽주희
  • 승인 1998.02.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S 군지부 13대 전웅섭지부장 취임
"우애와 봉사"를 이념으로 군내 청소년들을 위해 친구·후방·예방·연구·클럽활동을 실천해 온 BBS보은군지부에서는 제13차 정기총회 및 지부장 이·취임식 행사를 지난 6일 귀빈예식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군내 각급 기관단체장 및 BBS회원과 부녀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하는 전웅섭지부장은 "뜨거운 열정과 사랑이 넘치는 회원 여러분들의 힘입어 지부의 발전은 물론 우리 모두 한 가족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한마음 한뜻이 되어 BBS의 이념인 우애와 봉사정신을 발휘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이밖에 명예회장인 김종옥서장의 격려사와 김종철군수와 이영복군의회의장, 김영명교육장의 축사가 이어졌다. 한편 자매결연식에서는 윤형철 지도위원을 비롯 11명의 회원과 이정순양(보은상고1) 외 10명의 학생이 자매결연을 맺었으며, 자매결연을 맺은 11명 학생에게 1인당 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하기도 했다. 또 함희중보은전화국장은 이세훈군(보은농공고2)과 양정화양(보은여중3)에게 각각 2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농협체육회(박기용회장: 삼승농협전무)에서도 권지혜양(회인중)외 4명에게 농산물상품권(5만원)을 전달했다.

이날 행사의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공로패 - 한국 BBS중앙연맹회장상 : 최기웅지부장, 도연맹회장상 : 김종희사무국장, 군지부장상 : 서정식지도위원 ▲ 표창패 - 군수상 : 최윤식지도위원, 군의장상 : 강현석 재정분과장, 경찰서장상 : 곽창기지도연수분과장, 교육장상 : 이홍희 지도위원, 군지부 장상 : 조항제 지역사회분과장 ▲ 재직기념패 - 전웅섭지부장 : 최기웅지부장, 김종희전사무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