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축제와 동시에 각종 행사 잇따라
상태바
대추축제와 동시에 각종 행사 잇따라
  • 김인호 기자
  • 승인 2016.10.20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사회복지대회, 민족통일 충북도대회 등 개회
▲ 충북사회복지대회가 개최된 가운데 보은지역 사회복지사들이 사회복지에 기여한 공으로 군수표창을 받았다. 
각종 행사가 2016 보은대추축제와 맞물려 보은군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지난 18일 뱃들공원에서는 사회복지 관련 단체장과 종사자,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모두가 행복한 복지충북! 우리가 만들겠습니다!’라는 주제로 제17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충북사회복지대회’가 열렸다.
충청북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심의보)와 보은군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병준)가 공동 주관한 이번 대회는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을 시작으로 유공자 표창, 사회복지사업윤리선언낭독, 충북사회복지 비전 퍼포먼스로 진행됐다.
이날 충북도민의 복지증진을 위해 헌신한 유공자 55명이 충청북도지사 표창, 보은군수 표창, 충청북도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수상했다.
이밖에도 도내 사회복지 유관기관이 캠페인, 정보제공, 공예체험 등 12개소의 홍보와 체험 부스를 운영했다.
이와 함께 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는 700여명의 시군 회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6 민족통일 충청북도대회가 열렸다.
민족통일보은군협의회(회장 이재호) 주관으로 열린 이번 대회에서는 기념식과 통일노래자랑이 열려 시도 회원 간 화합과 단합을 도모했다.
19일에는 국민체육센터에서 1200여명이 참가하는 2016년 충북 이통장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렸으며 20일에는 800여명이 참가하는 제12회 충청북도 양봉인 한마음 대회가 열려 보은대추축제가 더욱 흥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보은군은 안전하고 원활한 행사 진행은 물론 행사 참가자들이 보은대추축제에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 및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