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옥천영동축협,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서 우수상
상태바
보은옥천영동축협,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서 우수상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6.09.2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보은옥천영동축협 지현구 상무가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축산물브랜드 페스티벌’폐막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있다.
보은옥천영동축협(조합장 구희선)이 ‘2016 대한민국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농림축산식품부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자연품은 축산, 행복한 식탁’이란 주제로 지난 8일~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됐다.
축산물 브랜드 페스티벌은 국내 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축산업의 활성화와 산업의 발전을 위해 2003년부터 열리고 있는 국내 최대 축산물 축제다.
올해도 한우, 한돈, 닭, 계란 등 각 축종을 대표하는 축산물 브랜드 65여개 업체가 자신만의 노하우로 생산한 축산물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최대 30%까지 할인판매도 진행했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베스트 육가공품 선발대회 시상식’, ‘축산물 바이어간담회’, ‘구구데이 페스티벌’, ‘우수사슴 선발대회’ 등 각종 부대행사가 열려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우리 축산물을 체험할수 있는 기회도 제공됐다.
보은옥천영동축협에서는 ‘조랑우랑 한우’가 이번 축제에 참가해 보은의 대표한우로 우수성을 알렸고 소비자가 평가한 우수 전시업체로 선정되어 폐막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성과를 거뒀다.
구희선 조합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조랑우랑 한우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차별화된 맞춤형 홍보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소비자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친환경 축산물 생산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