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북면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
상태바
내북면주민자치위원회 월례회
  • 김충남 실버기자
  • 승인 2016.08.25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북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황성옥) 회원들은 지난 23일 내북면사무소 2층 사랑방에서 월례회의를 열었다.
개회 전에 그동안 임기를 마친 3명의 회원에게 다시 이석환 면장이 위촉장을 전달하고 이석환 면장의 인사에 이어 공지상 주민세 납부안내와 여성농업인바우처 카드이용 홍보와 문화누리 카드발급 사용홍보, 일본뇌염 경보주의를 상세하게 설명했다.
황성옥 회장의 진행으로 프로그램 운영 및 가을 국화축제의 작은음악회 준비를 토의했다. 지난해에 행사를 거울삼아 잘못된 점 개선과 좋은 점 보안 등 여러 문제점들을 고민하며 토의 했고, 금년에는 더 차원 높은 질적 향상으로 내실 있는 행사로 발전할 것을 다짐하며 각 부서별로 철저히 준비할 것을 서로 약속했다.
주민자치위원회는 문자 그대로 지역을 자치적으로 발전하고 성장하는데 앞장서는 기구이다. 회원 역시 너무 바쁜 사람들이 모인 모임이다.
그러나 회원들이 자기 바쁜 일들은 뒤로 하고 모두 협력하고 나서는 공동체이다. 내북면은 정말 이런 일꾼들이 있음으로 발전하고 변해가는 모습이 눈에 보인다.
야생화단지 조성은 해가 갈수록 자라서 보는 이의 발길을 멈추게 하고 보이지 않는 손길의 보살핌은 예쁜 향기로 보는 이의 마음을 더욱 행복하게 한다.
몇 년이 더 지나면 찾는 이의 수가 더 많아질 것 같고 정말 예쁜 야생화길 조성으로 살기 좋은 내북면이 될 것이다.
/김충남 실버기자
<이 사업은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