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충청북도지사기 그라운드골프대회
상태바
제10회 충청북도지사기 그라운드골프대회
  • 김충남 실버기자
  • 승인 2016.04.28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운드 골프는 누구나 쉽게 배울 수 있고 운동으로 체력 향상은 물론 정신수양을 가져오는 스포츠이며 특히 현대사회의 건강한 삶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중요성이 점점 증가하는 이때에 어르신들의 건강 유지와 활기찬 삶을 위한 참 좋은 생활체육이다.
그라운드 골프는 게이트볼과 골프의 장점만을 딴 스포츠이며 경제적 부담이 비교적 적고 규칙도 간단하여 잠깐 동안 배워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체육으로 건강100세, 행복100세를 위한대표적인 생활체육 중 한 종목이다.
이 그라운드 골프 대회가 지난 26일 화랑의 정신이 살아있는 진천군역사테마공원에서 열렸다.
우리 보은에서도 40여명의 선수와 임원이 참가하였다.
송기섭 진천군수의 환영사로 개회식이 시작되어 이시종 도지사의 격려사와 백동현 충북그라운드 골프회장의 축사와 신창섭 진천군의회 의장이 축하를 받으며 개회식을 마치고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으로 각 시군에서 온 선수들은 열심히 뛰었다.
승부에 여념하지 말고 즐기며 최선을 다하라는 축사도 많이 들었지만 막상 경기에 임하면 그것이 아니다.
우리 보은 선수들도 예전과 달리 실력이 많이 향상되어 산외면 송정용 선수는 개인전 6위에 입상하고 대체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
더 열심히 하여 보은도 상위에 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갖고 즐겁고 기쁘게 행사를 마치고 돌아왔다.
/김충남 실버기자

<이 사업은 지역신문발전기금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