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고총동문회 정총 및 송년의 밤 개최
상태바
보은고총동문회 정총 및 송년의 밤 개최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5.12.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동문회장에 이대희 선출 ... 장학금 100만원 전달
▲ 보은고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동문가족송년회에 참가한 권오제 동문회장과 이대희 신임회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들이 기념케잌의 촛불을 끄고 있다.
보은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권오제)가 지난 12일 오후 보은고체육관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정총에서는 동문들은 제10대 총동문회장으로 이대희(50· 6회)씨를 선출했으며 모교는 물론 동문회 발전에 기여해온 박문규(5회) 직전회장과 이대희(6회) 수석 부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유영웅, 김하은, 김병준, 김경섭, 서정건 등 5명의 재학생에게 각각 20만원씩 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기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양영식 교장과 정상혁 군수, 박덕흠 국회의원 등 내빈과 동문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 동문들의 밤을 축하 격려했다.
이 행사를 빛내기 위해 참석한 정상혁 군수는 “보은발전과 보은고의 발전을 위해서는 총동문회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크다”며 “선후배간 힘을 모아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 달라.”고 주문했다.
신임 이대희 총동문회장은 “앞으로 동문들의 화합을 위해 성심성의껏 모든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며 “동문들의 힘을 모아 총동문회의 발전은 물론 후배들의 명문고 진학이 늘어날 수 있도록 사회각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문들의 입지를 모아 모교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대희 신임 총동문회장은 보은군생활체육회 이사, 보은군유도협회 전무이사, 보은군축구협회 경기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