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 성료
상태바
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 성료
  • 보은신문
  • 승인 2015.09.03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지도자 시상, 특강,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롭게 펼쳐져
▲ 생활개선회 회원들이 틈틈이 만든 작품을 전시한 가운데 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에 참여한 회원들이 이를 둘러보고 있다.
보은군의 농업과 농촌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책임지고 있는 농촌지도자와 생활개선 보은군연합회 회원들의 축제인 제2회 한마음대회가 성황리에 마쳤다.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와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가 주최한 이 날 행사는 2일 보은국민체육센터에서 정상혁 보은군수, 차선세 충청북도농업기술원장 기관단체와 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원 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행사에 앞서 김병원 농협양곡 대표이사를 초청하여 “제2의 인생사용설명서”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개회식을 비롯하여 생활개선회분과 회원들이 준비한 생활자원 과제작품 관람, 우리차 시음회, 떡 시식행사 순으로 오전 행사가 진행됐다.
오후에는 문화공연 및 연구회원들이 직접 과제활동을 하면서 연마한 농작업 피로회복 율동체조와 자연염색 의상 패션쇼, 읍?면 대항 화합의 한마당 장기자랑 대회 및 경품추첨 행사가 진행됐다.
박영하 보은군농업인단체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농업인단체가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보은농업 발전의 선도자로 앞장서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정상혁 보은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소비자 입맛에 맞는 고품질 친환경농산물 생산과 보은농업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다하여 ‘함께하는 도전 발전하는 보은’ 건설에 견인차 역할을 해 줄 것“을 강조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발전과 보은군 농업발전에 기여한 회원들에게 각종 시상도 이루어졌다. 아래는 시상자 명단.
△충청북도지사 표창 삼승면 상가리 김찬배, 수한면 후평리 김영순 회원 △보은군수상 보은읍 성족리 김홍채, 보은읍 강신리 백월정 회원 △농촌지도자충청북도연합회장상 장안면 장안리 김용구, 수한면 질신리 채수호 회원 △생활개선충청북도연합회장상 보은읍 신함리 황금자 회원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장상 산외면 이식리 오창식 회원 △생활개선보은군연합회장상 산외면 중티리 박순남 회원 △감사패 보은읍 장신리 박순득 전임회장, 농업기술센터 김기남 기술담당관이 각각 상을 받았다.

▲농촌지도자 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 개회식이 열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