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투자유치자문관 초청 팸투어
상태바
충청북도 투자유치자문관 초청 팸투어
  • 보은신문
  • 승인 2015.07.09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유치 위한 보은군 알리기
충북 투자유치 자문관들이 보은군을 찾아 팸투어를 실시하며 보은산업단지 조성지를 둘러보고 있다.
보은군은 장기적인 투자유치를 이끌어내기 위한 보은 알리기에 나선다.
군은 충청북도 투자유치자문관을 대상으로 지난 4일(토)부터 5일(일)까지 1박 2일 동안 '팸투어(Familiarization Tour)'를 실시했다.
이번 팸투어는 충청북도와 공동으로, 발전하는 보은군의 주요 사업현장 및 관광명소를 소개하여 적극적인 교류협력을 통한 투자유치를 위해 마련됐다.
이에 지난 4일 보은군을 방문한 충청북도 투자유치자문관 10명 및 도 관계자는 1일 차 일정으로 보은동부산업단지, 보은산업단지, 복합 휴양관광단지 예정지, 바이오산림휴양밸리 조성현장 등을 방문해 서비스 산업으로서의 투자유치 확대를 위한 현장 투어가 실시됐다.
또한 5일 2일 차 일정으로 자문단 일행은 선병국 가옥 및 법주사 등 지역의 특색 있는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문화재 관광지 등 투어에 나섰다.
특히 군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투자유치 협력관계 조성을 위한 보은군 투자환경과 여건 알리기에 힘을 쏟는다.
이에 군 관계자는 "군 주요 사업현장 및 관광지를 소개하여 다시 찾고 싶은 보은군 알리기에 중점을 두고 팸투어를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투자유치 확대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