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주간 맞아 보은으로 오세요”
상태바
“관광주간 맞아 보은으로 오세요”
  • 보은신문
  • 승인 2015.04.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도 즐기고 다양한 할인 혜택 ‘듬뿍’
보은군이 관광주간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마련하여 봄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보은군에 따르면 오는 5월 1일부터 14일까지 이어지는 ‘봄관광주간’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관광 활성화 정책 사업으로 학교의 단기방학 및 직장인들의 휴가 등에 맞추어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관광주간의 주요 혜택으로는 솔향공원 스카이바이크 이용료의 2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숙박시설로는 사전예약 및 할인 쿠폰을 제시해 레이크힐스 호텔 속리산 10%, 힐파크 20%, 속리산그랜드 호텔 20%의 이용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선병국 가옥 숙박비 및 체험비 10%의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보은군 관내 옹심이 메밀손칼국수, 정이품식당, 찬우물식당, 토속음식점 등 보은군 관내 4개의 음식업소가 관광주간에 참여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광주간 홈페이지 또는 보은군청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해 오거나 휴대전화로 인증해오는 경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군 관계자는 “관광 활성화 정책인 ‘관광주간’을 맞아 민·관이 협력하여 보은의 관광자원을 알리는 기회가 되도록 할 것”이라며, “보은의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