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과 소통하고 안정된 군정 펼쳐”
상태바
“군민과 소통하고 안정된 군정 펼쳐”
  • 보은신문
  • 승인 2015.04.16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효진 보은군 부군수, 취임 100일
“보은군 발전을 위한 정상혁 군수님의 민선 6기 군정목표 실현을 위해 공직자 여러분과 함께 저의 모든 정열을 바치겠습니다”
지난 1월 6일 제27대 보은 부군수로 취임한 정효진 부군수가 4월 15일로 취임 100일을 맞이했다.
정 부군수는 군정목표를 실현하겠다는 동료 공직자 및 군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지난 100일 동안 휴일과 밤낮을 가리지 않고 달려왔다.
취임 후 빠른 군정 파악으로 내부행정을 아우르며 동시에 군민의 숙원사업과 대형사업장 등 군내 주요 사업장 등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문제점 등을 분석해 발전방향을 모색하는 등 발품을 아끼지 않는 행정으로 군정발전에 일조하고 있다.
특히 취임 후 발생한 구제역을 차단하기 위해 주말 휴일도 반납한 채 관내 통제초소 20여 개소를 모두 방문하고 점검하여 발로 뛰는 현장행정을 실천했다.
또한 짧은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스포츠파크 조성, 속리산 바이오산림휴양밸리 조성, 산업단지 조성, 농업의 6차 산업화 기반육성, 인구 늘리기 등 각종 주요 현안 사업과 당면과제를 신속히 파악하고 챙겨 사업 추진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지난 1월 12일과 13일에는 11개 읍면을 순방하며 지역의 현안파악에 힘쓰고 직원과 격식 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지는 등 풍부한 행정 경험과 탁월한 기획력으로 군민과 소통하고 안정된 군정 운영의 디딤돌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정 부군수는 "보은군이 새롭게 도약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정열을 바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