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대그린에너지 사업설명회 ‘성료’
상태바
(주)현대그린에너지 사업설명회 ‘성료’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4.11.27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현대그린에너지 박창만 사장이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업계 관계자들에게 회사의 비전과 생산제품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다.
(주)현대그린에너지(사장 박창만)가 22일 삼승면 둔덕리 공장에서 ‘친환경개선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주)한빛테크원, 고경 비엔씨, 에이스바이오, (주)바이오포스트, 보문환경(주) 등 협력사와 업계 관계자등 100여명이 참석해 깊은 관심을 보였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악취 및 가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고경비엔씨의 ‘크린바이오 안개분무기’ 와 음식물, 축분 등의 발효촉진 신소재 원자재인 (주)현대그린에너지의 발효촉진제를 비롯한 신제품이 소개되었으며 이밖에도 음식물운반 특장차, 발효기계, 친환경퇴비 등 다양한 친환경기계 및 제품들을 선보였다.
(주)현대그린에너지는 우드펠릿, 우드펠릿 원료, 친환경 재활용처리제, 토양개량제등을 생산하는 농업 및 환경관련 회사로 이 분야의 선두그룹에 자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현대그린에너지 박창만 사장은 “능력 있고 참신한 사람이 있다가 없으면 그 빈자리가 크듯이 우리들이 생산하는 친환경 제품들도 있어야 할 자리에 있어야 한다.”며 “너와나 관계없이 협력사들이 유기적으로 협조해 우수한 제품도 판매하고 환경도지켜내는 양심적 기업으로 성장시켜나가자”고 말했다.
한편 이날 사업설명회는 매일환경일보와 내외경제가 후원사로 참여했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