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 혁신역량 강화 교육
상태바
농촌지도자 혁신역량 강화 교육
  • 보은신문
  • 승인 2014.09.2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 2일간 시상, 특강 및 현장교육 실시
농촌발전에 선도적 역할을 하고 있는 농촌지도자 군연합회 회원들의 혁신역량을 함양하기 위해 나섰다.
보은군은 17일부터 18일까지 1박 2일간 관내 기관단체장 및 농촌지도자 임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 보령시 대천 머그린 호텔에서 농촌지도자 혁신역량 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김형환 한국경영리더실천컨설팅 교수를 초빙해 “농업경영 리더십”이란 주제로 강의를, 임원빈 순천향대학교 이순신연구소장의 “이순신 승리의 리더쉽”을, 이성미 가족웃음연구소의 “얼굴을 펴야 인생이 핀다”의 강의를 실시했다.
특히 실내 교육과 더불어 백제문화재단지 및 보령화력발전소를 견학하고 회원들의 화합과 결속을 위한 친선의 밤 행사도 개최됐다.
이에 전광수 농촌지도자보은군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농촌지도자 회원이 중심이 되어 전문기술을 배우고 실천하여 국제화 시대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자” 며, “보은군의 청정환경 여건을 최대한 살려 친환경 지역특화작목을 육성 보급하고 소비자 기호에 맞는 고품질 농산물을 생산하는데 앞장서자”고 말했다.
한편 농촌지도자 활동에 공헌한 우수회원 중 박상용(내북면 도원리) 회원이 군수상을, 이승식(장안면 구인리) 회원이 농촌지도자중앙연합회장상을, 홍순기(속리산면 하판리) 회원과 김옥자(탄부면 사직리) 회원이 농촌지도자충북연합회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