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스클럽 합동월례회
상태바
라이온스클럽 합동월례회
  • 곽주희
  • 승인 1999.10.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경호총재 방문, 회원간 화합 다져
『우리는 봉사한다』는 라이온이즘을 통해 지역봉사활동에 힘써 온 군내 4개(보은, 뉴보은, 속리산, 마로)라이온스클럽 합동 월례회가 개최했다. 지난 28일 속리산새마을금고 3층 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종철 군수와 각 기관단체장, 우경호 지구총재를 비롯역대회장, 회원 및 네스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돼회원 상호간화합과 우애를 돈독히 했다.

정광유 지대위원자으이 개회선언 및 타종을 시작으로 행사는 지대기 및 클럽기 입장, 국민의례, 라이온스 윤리강령 낭독, 내빈소개 및 클럽회장 소개, 연혁보고, 시상식등이 이어졌다. 이날 정광유 지대위원장은 개회사를 통해 "회원과 네스 상호간의 얼굴을 익히고 마음을 나누는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면서 "라이온 깃발아래 결속을 다져 지역을 위해 작은 봉사라도 진정한 봉사를 하는 단체가 되도록 모두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보은지역을 공식방문한 우경호 지구총재는 공식방문한 우경호 지구총재는 치사를 통해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그늘지고 소외된 사람들이 많다"면서 "자기자신만을 위하는 세태로 변하고 있는 지금 회원들 모두 더욱더 질높은 봉사활동을 전개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날 우경호 지구총재는 행사에 참석한 기관단체장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으며, 김종상회원등 4명이 속리산 클럽에, 이해선 회원이 뉴보은 클럽에 각각 신입회원 입회 선서를 했다.

이밖에 봉사활동 유공으로 보은클럽의 이광배, 김홍복, 김효식라이온스, 속리산 클럽의 이동락, 방진윤라이온, 이금자네스, 뉴보은클럽의 권병갑, 박택규, 이태영라이온, 마로클럽의 김관호, 김재동, 장격식라이온이 공로매달을 수상했다. 한편 이날 속리산클럽 정광유 지대위원장이 합동봉사금 1구좌(50만원)와 보은클럽(회장 조규운)에서 2구좌(100만원)를 우경호 지구총재에게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