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수선거 방송 및 토론회 이어져
상태바
보은군수선거 방송 및 토론회 이어져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4.05.22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청년회의소 주최 토론회 예술회관서 26일 오후2시 열려
보은군청년회의소(회장 조석희)가 주최하는 군수후보자초청토론회가 오는 26일(월) 오후2시 보은문화예술회관 대강 당에서 개최된다.
보은청년회의소 관계자는 “보은군민들이 군수 후보자들의 소신, 정책, 공약 등을 한자리에 모여 경청하여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기위해 토론회를 준비했다”며 “군민들의 많은 참여로 올바른 선거문화 정착과 유권자로서의 권리를 행사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현대HCN과 CJB청주방송이 20일과 21일 각각 ‘보은군수선거 후보자토론회’를 개최한데 이어 보은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위원장 이승형)가 오늘(22일/목) 13시부터 70분 동안 「보은군수선거 후보자토론회」를 KBS청주방송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공직선거법」제82조의2에 따라 실시되는 이번 토론회는 KBS아나운서 이해수의 진행으로 새누리당 김수백, 새정치민주연합 이종석, 무소속 정상혁 후보가 참석하여 자신의 공약사항을 중심으로 열띤 토론을 벌일 예정이다.
보은군선거방송토론위원회는 이번 토론회가 유권자들이 후보자의 정책과 공약 등을 비교해보고 가장 적합한 후보자를 선택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는 중요한 시간이므로 많은 시청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