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보은군수 예비후보, 새정치민주연합 공천 확정
상태바
이종석 보은군수 예비후보, 새정치민주연합 공천 확정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4.05.15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후보측, 이용희 전 의원 가세에 3강구도 기대
▲ 이용희 전 국회부의장이 새정치민주연합 공천이 확정된 이종석 보은군수예비후보를 찾아 격려하고 있다.
새정치민주연합 충북도당이 7일 보은군수 후보에 이종석 예비후보를 공천자로 확정 발표에 이어 이용희 전 국회부의장이 이 후보지원에 나서면서 이종석 후보캠프에서는 현재의 2강 1중 구도가 3강 구도로 형성될 것이라는 기대를 걸고 있다.
실제로 새정연 충북도당은 이날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제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기초단체장·광역·기초의원 후보자 공천심사 결과(3차)를 발표하면서 이종석 예비후보로 공천이 확정되었음을 알렸다.
이를 입증하듯 이용희 전 국회부의장은 8일 이종석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를 찾아 현재까지의 활동 전번에 대한 설명을 듣고 향후 대책 등을 논의하며 이 후보와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용희 전 국회부의장은 “ 나는 아직 정계를 은퇴한 것이 아니다, 아직도 새정치민주연합 중앙당 상임고문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이라며 “힘써(이종석 후보를) 돕는다면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다”는 말로 건재함을 과시하고 이 후보를 적극 지원할 뜻을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6.4지방선거 보은군수 선거는 새누리당 김수백 예비후보, 새정치민주연합 이종석 예비후보, 무소속 정상혁 예비후보 간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것으로 전망된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