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리산우회, 금적산서 시산제 봉행
상태바
속리산우회, 금적산서 시산제 봉행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4.04.17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보은군민들로 구성된 속리산우회(회장 김덕우, 보중15회)가 13일 고향 금적산에서 회원 11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산행시 무사고와 산악회 발전을 기원하는 시산제를 올렸다.

김덕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회원모두가 고향의 같은 뿌리를 안고 끈끈한 선. 후배의 정과 의리로 굳게 맺어져 있기에 정이 깊은 정말 자랑스러운 산우회라고 자부한다. “며 ”모두가 역대회장님들과 선배님들이 그 기반을 튼튼히 쌓아준 덕분이며 무한한 열정과 헌신적인 봉사로 임해주시는 집행부와 회원여러분들의 덕분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날 시산제에는 안병길 충북협회산악회장, 이재수 전 재경군민회장, 오태영 전 재경보은중동문회장, 이병길 2대회장, 박용국 직전회장을 비롯한 재경인사들이 대거 참여했다.

이교훈 재경군민회 사무총장의 고축으로 시작된 이날 시산제에는 김덕우 회장이 초헌을, 이병길, 박용국 역대회장이 아헌을, 이재수, 오태영, 신현웅 고문을 비롯한 회원들이 종헌으로 헌작했다.
속리산우회는 재경지역 출향인들이 1997년 창립하여 17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고 있으며 이날 182차 산행까지 단 한 번의 사고 없이 무사고를 계속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시산제를 마친 이들은 시내 코끼리식당으로 자리를 이동해 늦은 오찬을 나누며 향우간 화합과 단결을 더했다.
서울/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