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보은장학회 63차 장학증서 수여
상태바
재경보은장학회 63차 장학증서 수여
  • 나기홍 기자
  • 승인 2014.03.2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생 16명에 3200만원 전달
재단법인 보은장학회(이사장 김상문)가 17일 한반도미래재단회의실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갖고 16명의 장학생에게 32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보은장학회는 지난해까지 서류심사 만으로 장학생을 선발하였으나 애향심을 고취하고 성적은 물론 가정형편과 개개인의 인성도 살피기 위해 올부터는 면접도 실시했다.
면담에는 김상문 이사장을 비롯한 김정태 상임이사 등 10여명의 이사가 참석해 16명을 최종적으로 선발했다.
보은장학회는 당초 15명의 장학생을 선발할 계획이었으나 면담을 마친 이사들이 우수한 학생들이 탈락하는 것을 보고 안타까운 마음으로 1명을 추가선정키로 하고 즉석에서 장학 찬조금을 조금씩 더 후원하기로 했다.
김상문 이사장은 “비록 작은 금액의 장학금이지만 크고 소중하게 생각하고 열심히 노력하여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 주기를 바라며, 주위에서 받은 고마운 정성은 고향을 위하여 되돌려준다는 아름다운 마음을 가져달라” 고 당부했다.
이날 장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은 강경구(한양대),김서윤(동덕여대),김진희(한국외국어대),김태양(한국외국어대),김현진(고려대),박용우(고려대),이창동(고려대),임권수(경희대),장명현(고려대),정민지(고려대),정유진(중앙대),정택현(서울시립대),조혜민(연세대),최태준(한양대),한다혜(서울대),한 별(서울대)등 이다.
/나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