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연합회 정기총회
상태바
장애인연합회 정기총회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14.01.23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5일 보은군장애인연합회(회장 김성천)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김성천 회장을 비롯해 이달권 의장, 김응선 의원 등 기관단체장들도 참석해 새해 인사말을 전했다.
김성천 회장은 “보은군장애인엽합회는 앞으로도 몸이 불편한 장애인들을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며 “몸음 장애가 있지만 마음엔 장애를 가져서는 안됩니다. 흔들림 없이 당당하게 생활하고, 힘을 합쳐 생활하면 서로의 팔과 다리가 되어 줄 것입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제가 앞장서겠습니다.”고 말했다.
황호태 지회장, 이윤수 지부장, 김원빈 지부장, 김장수 연합회 지부장 등을 중심으로 2013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승인 건, 2014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승인 건에 대해 회의가 진행됐다. 정미경 간사가 2013년도 보고계획서를 보고했다. 장애인연합회 운영회칙에 대한 개정안도 수정했다.
한편, 다음 장애인연합회 임원이다.
장애인연합회장 김성천, 고문 성낙현, 사무장 김화식, 총무 김현식, 상임부회장 이윤수, 내무부회장 김홍봉, 의무부회장 김장수, 여성부장 이대홍, 감사 정두훈, 업무감사 김창배.
충청북도보은군지체장애지회장 김성천, 보은군농아장애지회장 임원빈, 보은군시각장애연합회장 황호태, 보은군신체장애회지부장 이윤수, 보은군교통장애회 지회장 김화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