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두드림대학 개강식
상태바
2014년 두드림대학 개강식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14.01.16 0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3일 보은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김필종) 3층 나눔터교실에서 장애인 70여 명이 참석한 자리에 두드림대학 개강식을 실시했다.
두드림대학은 보은군에 거주하고 있는 장애인들에게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통해 신체적, 사회적, 정서적으로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게 하고 사회적 능력 향상을 통해 행복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진행된다.
복지관 부장은 “두드림대학에 참여하는 여러분들께서는 서로 사랑하며 이해와 양보를 하고 정의가 넘치는 생활로 2014년도에도 건강하시고 활발하게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프로그램별 일정은 다음과 같다.
▲월요일 △게이트볼(오전 10시 30분, 국민체육센터) △종이공예(11시, 복지관) △시 동아리(12시 30분, 복지관) △노래교실(12시 30분, 복지관) △산수화반(복지관) ▲화요일 △산수화반(10시 30분, 복지관) △문서활용반(11시 30분, 복지관) △영화감상반(월1회 청주극장) △등산반(월1회 외부) ▲수요일 △스마트폰반(오전, 복지관) △인터넷활용반(오전, 복지관) △탁구반(오후, 복지관 2층) △건강요가교실(오후, 복지관 3층) △노래교실 합창단(오후, 복지관 2층) △자격증취득반(오후, 복지관) ▲목요일 △뜨개질교실(오전, 복지관) △배드민턴반(오후, 소나무클럽구장) ▲금요일 △건강요가반(오전, 복지관 2층) △볼링반(오후, 태양볼링장)
두드림대학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장애인들에게 다양하고 신체적 몸에 맞는 프로그램들을 운영하며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보은군에 거주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건강하고 생복한 나날을 보내길 바란다.
/조순이 실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