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대학 20기 졸업생 동창회 및 총회
상태바
노인대학 20기 졸업생 동창회 및 총회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14.01.16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대한노인회보은군지회 부설 노인대학 20기 졸업생의 동창회 및 총회가 즉석손두부에서 실시됐다. 이날 정재동 회장과 구장서 학장을 비롯한 25명의 동창생들이 참석했다.
20기 동창회원들은 2010년도에 졸업하여 노년기의 특별한 만남을 인연으로 생각하며 남은 여생을 건강과 행복한 삶을 목적으로 하며 본회의 명칭은 사단법인 대한노인회보은군지회 노인대학 제20기 동창회라고 칭하며 본 회원은 창립회비 및 월례회비를 납부하며 회칙을 준수, 실천하여 20기 회원들이 흔들림 없이 단합하여 지나간 해보다 앞으로 돌아올 나날을 위하여 변함없는 회원들이 되기 위함이다.
20기 동창회원 모두는 남은 여생을 즐겁고 행복하게 지내기 위함을 다짐했다.
남옥희 총무는 졸업 후 오늘까지 총무를 맡아왔는데 새로운 총무를 선출했으면 좋겠다고 하여 선출하려 했지만 총무를 맡을 회원이 없자 또 다시 총무를 맡아주기로 했다. 감사 또한 내려놓으려 했으나 연이어서 맡게 되었다. 이날 감사 이순예와 이상조는 시상식에서 상을 받아 회원들에게 큰 박수를 받기도 했다.
정재동 회장은 “회원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여생을 보내길 바란다”며 “회원들 모두가 뜻을 모아 단합을 잘하여 즐거운 생활을 하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동창회를 마무리 하며 회원들 모두에게 선물이 제공되었고, 회원들은 다음 만남을 기약하며 아쉬운 작별을 했다.
/조순이 실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