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승면주민자치위원회 노래교실 종강
상태바
삼승면주민자치위원회 노래교실 종강
  • 조순이 실버기자
  • 승인 2014.01.02 0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바람 나는 노래교실로 주민소통 활발
지난 27일 삼승면사무소(면장 이상희)에서는 삼승면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재학)가 운영해온 노래교실 프로그램 종강식이 열렸다.
농한기를 이용해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온 노래교실 프로그램은 지난 11월 11일부터 12우러 27일까지 실시해 오며 주민들에게 즐거운 여가생활을 제공해왔다.
이날 행사에서 열린 노래자랑에 참가한 주민들은 그동안 닦아놓은 노래실력을 발휘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가졌으며 최우수상 육원호, 우수상 이구자, 장려상 양명순, 박순희, 인기상 조세임, 정정자, 재능상 오국자, 조세임, 김옥순, 김금연, 황정임씨가 차지했다.
또한 노래교실을 운영하는 동안 빠짐없이 참여한 7명에게 개근상을 전달하고 반장과 총무에게 봉사상을 전달했다.
이상희 삼승면장은 “내년에도 많은 주민들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주민들의 여가생활에 활력소가 될 수 있도록 위원들과 토론을 거쳐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헌석 담당계장은 “주민들의 호응이 좋아 1월 14일부터 3월 14일까지 주 3회 노래교실을 지속적으로 운영하며, 청소년들에게 전통문화를 일깨워 주기 위한 짚공예교실도 1월 13일부터 3월 11일까지 주 2회 운영하니 주민들이 많이 참여해 즐거운 생활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순이 실버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