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펀파크 올해 입장객 5만명 돌파
상태바
보은펀파크 올해 입장객 5만명 돌파
  • 보은신문
  • 승인 2013.12.26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은읍에 위치한 보은펀파크(대표 오기호)가 올해 입장객 5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는 지난해에 4배 이상 늘어난 수치이며 지난 10월 한달 동안에는 단체(학교, 청소년연맹, 스카우트 등)와 개인 입장객이 10,000명을 넘어섰으며 현재 2014년 사전 예약도 10,000명 이상 확보된 상황이다.
지난해 4월 개장한 보은 펀파크는 개장이후 많은 우려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수학체험관, 짚라인 왕복노선, 사격체험장 등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적극적인 영업을 전개하여 이와 같은 성과를 달성했다.
보은 펀파크는 체험형 학습놀이 테마파크를 목표로 창의융합형 인재교육(STEAM) 수학/과학공원, 환경미술 관람, 짚라인/사격 놀이 체험 등 크게 3개의 부분으로 운영되고 있다.
특히 단체 관람객의 경우 30 ~ 40명 단위로 입장부터 퇴장시까지 담당 인솔자가 배정되어 입장객들을 통합지원하여 체험효과를 극대화하고 안전을 강화시키는 시스템으로 운영하고 있어 고객만족도 및 재방문 의사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또 지난 12월 20일부터 눈썰매장을 개장해 내년 2월말까지 운영하는 등 다양한 겨울철 이벤트도 추진하고 있다.
이에 보은펀파크 오기호 대표는 “차별화된 콘텐츠 개발, 특화된 학습체험관, 전국단위의 영업으로 2014년은 입장객 10만명 목표를 달성하고 수년 내로 명품 테마파크로 발전한다는 계획” 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