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고총동문회 정총 및 동문가족송년회
상태바
보은고총동문회 정총 및 동문가족송년회
  • 천성남 기자
  • 승인 2013.12.19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오제(6회)총동문회장 선출· 장학금 200만원 전달
보은고 정총 및 동문가종송년회에 참가한 박문규 동문회장과 권오제 신임회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들이 건배잔을 나누고 있다.
보은고등학교총동문회(회장 박문규)가 지난 14일 오후 보은고체육관에서 정기총회 및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총에서는 동문들은 제9대 총동문회장에 권오제(49·6회동문)씨를 선출했으며 모교발전과 동문회 발전에 기여해온 박문규 회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또한 박문규 회장 등 5회 동창을 비롯한 보은고동문들은가정형편이 어려운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장학기금 200만원을 모교에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상혁 군수를 비롯 이달권 군의회의장 등 관계자와 동문가족 등 300여명이 참석, 동문들의 밤을 축하 격려했다.
이 행사를 빛내기 위해 참석한 정상혁 군수는 “보은고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서는 반드시 총동문회의 역할이 크다”며 “선후배간 힘을 모아 지역발전을 위해 힘써 달라.”고 주문했다.
신임 권오제 총동문회장은 “앞으로 동문들의 화합을 위해 성심성의껏 모든 노력을 다해 나가겠다.”며 “동문들의 힘을 모아 총동문회의 발전은 물론 후배들의 명문고 진학이 늘어날 수 있도록 사회각계에서 활동하고 있는 동문들의 입지를 모아 모교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권오제 총동문회장은 한국BBS연맹 보은군지부회장을 역임한바 있으며 청소년문화의집 관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천성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